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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녘공부일지
[컴공생 키우기] 미니게임 본문
1. 미니게임 클리어 관리
- 모든 미니게임은 씬이 분리되어 있으며, 게임 시작은 씬 이동 완료 후 OnEnable() 호출 시점
- 미니게임이 끝나면 게임 클리어여부를 총괄하는 클래스에게 알림
public class MiniGameBase : MonoBehaviour
{
protected virtual void OnEnable()
{
MiniGameMgr.miniGameMgr.GameSet();
}
public virtual void GameClear()
{
MiniGameMgr.miniGameMgr.GameClear();
}
public virtual void GameOver()
{
MiniGameMgr.miniGameMgr.GameOver();
}
...
}
2. 미니게임 영상
교수님 NPC들의 스타일에 따라 나뉘는 미니게임들과,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강의, 퀴즈 게임
- 짧고 간단하면서도 최대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하고 구현했으며, 학년이 올라갈수록 (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도록 설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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