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31 |
- 프로그래머스
- 백준 1103번 게임
- 코테
- c++
- 2870번 수학숙제
- Lv.3
- Lv2
- 백준 17070번
- Algorithm
- 오브젝트 풀링
- 2870번 c++
- 백준 17070번 c++
- 백준 1103번 c++
- 플레이어 이동
- C#
- 백준 c++ 2468번
- 백준 1103번
- Beakjoon
- dfs
- Unity
- 17070번
- 2468 c++
- 유니티
- 백준 2870번
- 백준 c++ 2870번
- 2870번
- 코딩테스트
- 수학숙제
- 2870번 수학숙제 c++
- 백준
- Today
- Total
목록2024/03/29 (3)
주녘공부일지
https://school.programmers.co.kr/learn/courses/30/lessons/68646 프로그래머스 코드 중심의 개발자 채용. 스택 기반의 포지션 매칭. 프로그래머스의 개발자 맞춤형 프로필을 등록하고, 나와 기술 궁합이 잘 맞는 기업들을 매칭 받으세요. programmers.co.kr 1. 정답코드 및 핵심 아이디어, 유의사항 임의의 두 풍선을 선택했을 때 숫자가 큰 풍선을 무조건 터트려야 하고, 작은 풍선은 단 한번만 터트릴 수 있는 조건의 모든 경우의 수에서 마지막 풍선으로 남을 수 있는 개수를 구하는 문제 1) 마지막 풍선이 될 수 있는지 판별 - 현재 인덱스를 기준으로 좌우 중 한쪽 방향에 나보다 작은 숫자를 가진 풍선이 있다면 작은 풍선을 터트려야 마지막까지 남게 됨 ..

파이어베이스 DB 구조 파이어베이스에 저장할 데이터 타입을 분류해 타입에 따라서 유저 고유 키로 접근하도록 설계 - 데이터 카테고리별로 데이터 그룹을 분리해서 그룹 내에 데이터 Write 시 그룹 단위로 콜백 가능 그룹 내 데이터 Write 시에 콜백 - 자신의 고유 유저 키로 저장된 데이터의 Write 시 콜백을 받을 수 있도록 함 - 각 데이터그룹별로 콜백 대상 리스트를 참조함 ( 인터페이스 ) private List userInfoProcessList = new List(); private List userItemProcessList = new List(); private void SetUpdateCallBack() { DBReferenceDict[FirebaseDataCategory.UserInf..

유니티에서 제공하는 다국어 지원 시스템 : Localization Package - 설정한 언어에 따라 세팅된 문자열, 에셋 등을 런타임에 변경할 수 있음 - CSV, Google 시트로 임포트, 익스포트 하여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음 https://docs.unity3d.com/Packages/com.unity.localization@1.0/manual/index.html About Localization | Localization | 1.0.5 About Localization Use the Localization package to configure localization settings for your application. Add support for multiple languages and r..